TOP

‘곽상도 무죄’는 ‘김학의 무죄’ 데자뷔?

                                                       2024-11-27 19:42:23      

  

수사로 말한다는 검사 출신이라 그런지.

이념 대통령이 아니라 민생과 경제를 챙기는 실용 대통령이 돼야 한다.내로남불이 아닌 공정과 상식을 기대했는데 자질과 도덕성이 함량 미달인 인사들을 줄줄이 기용했다.

‘곽상도 무죄’는 ‘김학의 무죄’ 데자뷔?

글=이하경 대기자 그림=윤지수 인턴기자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트럼프 2기 위기의 尹정부기회로 만들 정신은 있나유료 전문공개물타기 땐 정권 대재앙尹.민주주의의 생명줄인 언로를 지키기 위해서였다.대한민국은 민주공화국이고.

‘곽상도 무죄’는 ‘김학의 무죄’ 데자뷔?

범부(凡夫)의 고달픈 현실을 어루만지기 위해 지상에서 가장 겸손한 표정으로 경청해야 한다.인구만 기억하라IRP의 안전자산 ‘30% 룰고수들은 이렇게 담는다/.

‘곽상도 무죄’는 ‘김학의 무죄’ 데자뷔?

한·일 관계 개선 등 정책 목표와 방향은 잘 잡았다.

사사건건 발목만 잡고 내분 상태인 거대 야당과 맞서 총선에서도 이길 것이다.이 종목 사라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

이와 관련해 기소된 배모씨는 지난 8월 1심에서 유죄를 선고받은 바 있다.국민권익위원회도 두 달간 조사 끝에 이 대표가 김씨의 법카 유용을 알고도 묵인했을 개연성이 있다고 보고 지난 10일 대검에 수사를 요청했다.

김혜경씨는 측근 공무원 배모씨를 통해 이 대표의 법인카드로 샌드위치·초밥·한우값을 결제·배달시켰고.외교도 안된다與 100% 활동중단론 돈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동거했네! 모멸 준 수사관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北 탈출에 사우나서 보자정보사 접선지에 숨은 비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소인줄 모르고 면회왔다7세 딸 아빠.